서울 신논현역/강남역 떡볶이 맛집 [덕자네방앗간]

2019. 10. 6. 22:00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강남 교보문고 바로 뒤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보시다 싶이 떡 만드는게 정말 정성스러운 집인지라, 떡의 맛이 완전 온혀와 온몸으로 적나라하게 느껴지는 떡볶이집입니다.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 저인지라.. 쌀떡 하나로만은 이집에게 최고점읗 부여합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메인인 시그니쳐디시는 떡볶이이구요.. 이와 함께 야채비빔만두(튀김에 비빔야채 싸먹는)를 주로 많이 먹어요.

짜잔!! 이집 떡볶이를 소개합니다.(feat. 감자샐러드)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지만..
 앞으로 이거 없이는 떡볶이 못 먹을 정도인거 같아요... 자꾸 내  머리 속에서 떠나질 않아요.. 매콤한 소스에 밸런스를 맞춰주기 위한 사명으로 태어난 그런 맛이랄까요? 찐득한 소스의 식감을 아삭아삭 해주는 그런 역할도 해요.

한잎 깨물어서 보는 떡입니다. 두껍고 길어요. 다만 소스는 맛있는 편이고 엄청엄청 맛있다 까지는 아니였어요. 그래도 최종점수 5점 만점에 4점은 주고싶어요. 제가 지금것 먹어본 떡 중에 최고였답니다. 특히 감자샐러드와의 궁합이 환상적이었어요. 종합하면 제가 가본 서울 40여곳 이상의 떡볶이 전문점 중에 top3를 줍니다.

오뎅은 3개 2000원 밖에 안해요.

쫄면도 먹는 사람이 있김 했는데 이집 필수템인 떡볶이랑 가치 먹엔 야채비빔만두가 좋을거라고 생각해요.

여기에 떡볶이 국물과 쫀득한 떡을 가치 먹으면 아주 대박일듯 합니다. 강남역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