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맛집 [정순함박]

2019. 10. 24. 22:51Foodie_Seoul [서울맛집]

저는 돈가스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는 곳마다, 가장 먼저 발견할려고 노력하는 곳이 "돈가스가 맛있는 집과", "다시는 돈가스를 돈주고 먹지 말아야 할 곳"이랍니다. 

오늘은 잠실역 주변에서 가장 맛있고 가성비좋은 돈가스 식당을 소계합니다., (Feat. 함박과, 스파게티도 맛있답니다)

식당의 이름은 정순함박입니다. 상단 우측에 보이시는 분이 정순여사십니다. 여사님의 존함을 따서 '정순함박'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전에는 다른곳에서 크게 가계도 운영하셨고 방송도 몇번 타셨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이렇게 쿠팡본사건물 주변, 장미아파트 지하상가로 내려오셔서 여기서 비지니스를 영위하고 계십니다. 함박은 직접 저렇게 불판에 구워줍니다. 찰지게 반죽한 함박을 이런 불판에서 직접 굽는데, 어떻게 맛이 없을 수가 있겠어용. 저기 뒤에 냉장고 속에 있는 신선한 야채를 보세요. 매일매일 함박과, 소스를 직접 신선한 재료로 만들고 있음이 혀로 느껴졌어요. (참고로 본 포스트는 1원의 광고비도, 스폰서비용도 없었고, 100% 담백한 본인의 사견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착한 가격이죠.

사용법도 나와있어요.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구요

뭐니뭐니해도 전 이 스프가 정말 맛있어요. 푸짐하쥬? 

짜잔! 드디어 돈가쓰가 나왔어요. 안심이 정말 쫄깃하구요, 꽈배기 같은 사이즈라고 보시면되요. 소스는 매운맛과 일반돈가스 쏘스 두가지가 있어요!

쫄깃한 육질이 육안에 보이시죠?

소스도 너무 맛있어요. 이건 일반 돈가스 소스입니다. 

그리고 이건 새콤/매콤 소스에요. 전 갠적으로 이거 너무 좋아요. 두가지 번갈아 찍어먹는 맛의 행복은 뭘 골라야 할지 고민고민할 필요를 모두 날려줍니다!

이렇게 샐러드와 피클도 나와요. 

여기서는 스파게티도 팔아요. 샌드위치도 팔더라구요~